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KNS뉴스통신] 부산 누리작명소, 신생아작명 및 출산택일시 작명원, 철학관 선택 신중해야

KNS뉴스통신-로고
KNS뉴스통신-로고

 

HOME > 사회 > 사회일반 > 더블

 

[KNS뉴스통신] 부산 누리작명소, 신생아작명 및 출산택일시 작명원, 철학관 선택 신중해야

 

장신영 기자 | 작성 2017.07.08 08:00

 

누리작명소-정용현-소장
누리작명소-정용현-소장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지금 대한민국은 이민을 고려하는 아이를 둔 부부들이 늘어가고 있고, 실제로 이민이나 장기 해외체류를 목적으로 아이와 함께 해외로 나가는 이들이 많다.

 

그 이유 중 하나는 환경문제인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서는 일상생활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심한 미세먼지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미세먼지, 공기오염과 더불어 인간의 산업활동으로부터 야기된 기상이변현상 또 각종 자연재해 그리고 사람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잔혹한 범죄, 물질만능주의, 외모지상주의 등의 사회현상들로 점점 삭막해지는 현대 사회는 아이를 출산하기 전부터 부모들에게 많은 고민과 걱정을 하게끔 한다.

 

부모라면 누구나 내 아이가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아가길 바라고, 그 염원은 아이가 태어났을 때 아이의 삶을 보호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이름을 선물함으로써 일부는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이름은 생의 후천운으로 작용해 안정된 삶을 살아갈 수 있게끔 도움을 준다고 부산 누리작명소 정용현 소장은 주장한다. 어떤 일이든 때가 있는 법이지만 운이 따라주지 않을 경우 안타깝게 기회를 놓치기도 하고 한번 놓친 기회는 되찾기 어려우므로 운을 막힘 없이 흘러가게 돕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사람의 운은 타고난 사주팔자에 의해 좌우되는 만큼 이름에 앞서 사주는 매우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출산시 출산택일을 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는데 사주를 귀하게 구성하는 출산택일로 선천운을 확보한 다음 좋은 이름으로 후천운까지 더해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그리고 출산택일을 하지 못해 운의 막힘이 많은 사주팔자를 타고났다 하더라도 이름을 통해 이를 보완해 운의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신생아작명이나 개명을 할 때, 또는 예명이나 상호, 브랜드를 작명할 때에는 믿을만한 전문가를 통하는 것이 안정적인 삶이나 사업번창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부산 남구 문현동에 위치한 누리작명소는 한국역술인협회에서 영향력을 인정받는 젊은 작명가로 유명한 정용현 소장이 운영하는 정석을 고수하는 바른 작명소로 특허 제41-02321103호로 등록돼 타작명소나 철학관과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찾는 이가 꾸준히 늘어나는 인기 작명소다.

 

정소장은 젊은 작명가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사주에 잘 맞는 세련되고 예쁜 이름을 다양하게 짓고 방문상담을 통해 사주와 작명취지에 대한 상세설명을 제공하기에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성명학 연구를 꾸준히 하고 있는 부산작명원 정용현 소장은 한국성명학회(KNI)학회장으로 활동 중이고, 월간역학 학술지의 작명, 명리해설위원으로도 활동할 만큼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부산 누리작명소는 인공수정, 시험관 시술 등으로 쌍둥이 출산율이 예전에 비해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쌍둥이 이름 전문 작명원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데 정 소장은 실제 슬하에 쌍둥이 자녀를 두고 있기 때문에 쌍둥이이름 작명에 대한 깊은 연구와 이해로 쌍둥이 이름작명에 노하우를 가질 수 있었고, 그로 인해 쌍둥이 부모들이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좋은 사주와 좋은 이름은 한 사람의 인생에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중요한 요소이고 점점 각박해지는 사회에서 좀 더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숨통을 틔워주는 역할을 하기에 출산택일이나 신생아작명 등의 중요한 작업은 수많은 고객들의 두터운 신뢰로 작명소유명한곳, 믿음이 가는 작명소에서 해야 한다. 정통명리학, 정통성명학을 고수하기에 더 믿음이 가는 누리작명소는 각종 육아커뮤니티에서 작명잘하는곳, 개명잘하는곳, 출산택일잘하는곳 등으로 유명한 작명소이다.

 

정직함을 바탕으로 하는 바른 작명법은 높은 고객만족도로 부산은 물론이고 서울, 남양주, 의정부, 구리, 하남, 성남, 인천, 대전, 파주, 화성, 수원 등 수도권과 경기지역을 포함해 대구, 광주, 목포, 군산, 광양, 김해, 양산, 울산, 진주, 제주에 이르기까지 전국을 아우르는 작명원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누리작명소는 부산 남구소재 다문화가정에 신생아작명 재능기부를 시작으로 나눔으로 함께하는 착한 가게로 인증 받고 지역사회 봉사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무료작명 대상자는 부산시 남구에 거주 중인 모든 다문화가정이고, 신청방법은 부산남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이름에 대해 제대로 된 감명을 받아보고자 할 때는 누리작명소 홈페이지 내 무료이름풀이 게시판을 이용하면 하루 5명에 한해 감명을 받을 수 있다. 차별화된 작명서비스를 제공하는 누리작명소의 각종 상담접수는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327235